본문 바로가기

자료실/Mac OS X

Q9550 + EP45-UD3R 완벽 DSDT 파일 Ver1.0

먼저 나에게 꼭 맞는 DSDT 파일을 만들수 있게 좋은 글을 공유해주시고 또 아낌없이 조언을 해주신 qweasd 님(x86osx.com)에게 감사의 마음을 남깁니다.


첨부한 파일은
Mac OS X 설치시에 필요할 수도 있는 dadt.aml 파일 공유한다.
본인이 직접 수정한 것으로 현재 사용중이다.

본인은 본 DSDT 를 코딩하고 디버깅하는 것만 만 2일이 걸렸다. 꼬박 이틀밤을 샜다.
qweasd님의 가이드대로 충실히 코딩하고 문제 없이 돌아가는  dsdt 파일을 만들었지만..
이것이 꼭 당신에게 꼭 맞는 다고 말할 수는 없을 것 같다.

DSDTSE 같은 툴을 이용하여 디컴파일후 본인에게 맞는 사양으로 수정하여 사용해도 좋을 것 같다.

적어도 부팅이 안될때 다른 매체로 부팅하여 부팅 영역을 복구할 수 있는 정도의 실력은 갖추고 도전하기 바란다.


본 dsdt.aml 파일은
Windows 에서 Everest Ultimate 을 통해 acpi 테이블을 추출하여
qweasd 님의 가이드(http://x86osx.com/bbs/zboard.php?id=osxtips&sn1=on&sn=on&ss=off&sc=off&keyword=qweasd) 를 적용하여 수정 및 최적화 하였다.

intel 스피드 스텝 적용 (CMOS 설정필요)
ATi Radeon 4890 패치 적용 (ATi Motmot patch)
JMicron IDE 패치
Realtek 8111 eth0 패치
889a 패치 - (legacyHDA.kext, legacy889aHDA.kext 필요)

등을 적용하였다.







주의사항
본 dsdt.aml 파일을 적용하여 시스템이 불안정할 경우 원상 복구 하기 바란다.

본 파일을 적용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본인은 책임지지 않는다.
본 파일을 적용하여 생기는 모든 문제는 모두 당신에게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링크
qweasd 님의 가이드 : http://x86osx.com/bbs/zboard.php?id=osxtips&sn1=on&sn=on&ss=off&sc=off&keyword=qweasd


Cross finger..may god bless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