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람회/행사

[12.09.23] 마을 축제 포토존 이벤트

  2011년에 이어 2012년에도 성남 수진1동의 칼라대문 프로젝트가 있었습니다.  (2011/11/15 - [Log] - 수진동 컬러 대문 오픈식 사진 전시) 2011년도에는 예산이 없어서 작은 골목 전시로 사진을 마감했지만 올해는 예산을 편성해주셔서 칼라대문 프로젝트에 상상공작소가 드디어 전면에 참여를 했습니다. 지역 주민들에게 행사 내용과 스폰서 홍보, 그리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포토존 이벤트를 실시했습니다. 영화제에서나 볼 수 있었던 레드 카펫을 골목에 깔았습니다.


  주민들은 축제의 중심이고 연예인 못지않게 뽐내며 사진들을 찍었습니다. ^_^ 게다가 찍은 사진은 현장에서 즉석 제공~. 주민들에게 인기가 정말 폭발이었습니다. 마을 축제는 1시간 가량 진행되었지만 약 100여분이 참여해주셔서 출력기에 불나도록 뽑았습니다. ^_^;; 현장을 찾아주신 시의원과 문화재단 임직원, 프로젝트 작가님들은 주민들과 함께 어우러지는 마당이 되었습니다.


 기획했던 것 이상의 큰 호응을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최초에 이벤트를 제안할때만하더라도 마을 축제 준비위에서는 반신반의 했지만 주민들의 참여와 반응을 보시고는 10월에 신흥동 마을축제에도 초대하겠다는 약속을 주셨네요. ^_^


  앞으로도 좋은 기획과 이벤트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OnSite Photo event 문의

상상공작소 배진환 실장 010-4764-7077

jinside@l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