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etc

EOS 1Ds Mark III New Firmware 1.1.4 (09.03.03 Released)

Canon EOS 1Ds Mark III Firmware 1.1.4

CF 카드에 복사후 펌 업하면 됩니다.
파일을 직접 받을 수 있게 하려 했으나.. 10M 제한에 초큼 걸리는군요. ㅡㅡ;
아래 제품 시리얼 입력후 다운 받으세요...

http://web.canon.jp/imaging/eosd/eos1dsm3/firmware-e.html


----

본 펌웨어 업데이트(버전 1.2.5 및 1.1.4)는 다음과 같은 수정사항 및 성능 향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A : 본 펌웨어 업데이트 (버전1.2.3)은 다음과 같은 기능 향상을 제공합니다.
   
 

1. 카메라의 에러 표시가 바뀌었습니다. 본 펌웨어에서는 에러 표시를 보다 세분화 하여 자세한 에러 내용을 표시하여 줍니다. 에러의 원인을 쉽게 알 수 있으며, 고객께 보다 정확한 지원을 해드릴 수 있게 됩니다.

   
 

2. 라이브 뷰 촬영시 이미지 표시와 관련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3. USB 통신의 신뢰도를 향상시켰습니다.
현재 카메라의 펌웨어가 1.2.5 혹은 1.1.4인 경우에는 펌웨어 업데이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Q & A
Q.

펌웨어 버전 1.2.5 및 1.1.4에서 바뀐 점은 무었입니까?

 

 

A: 본 펌웨어 업데이트(버전 1.2.5 및 1.1.4)는 다음과 같은 수정사항 및 성능 향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1. 카메라에 표시되는 에러 표시가 바뀌었습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에러가 감지되면 대부분의 경우 카메라에 Err99 가 표시되었습니다.
   
 
펌웨어 1.2.5 및 1.1.4에서는 에러메시지를 다음과 같이 표시하여 줍니다.
 
 
 
카메라 LCD
모니터 표시내용
에러코드
에러 내용

Err XX

촬영할 수 없습니다. 전원스위치를<OFF>a<ON>로 다시 작동시키거나 배터리를 다시 장착하여 주십시오.

10

 파일 관련 오작동이 감지되었습니다. *1)

20
 기계적 메커니즘의 오작동이 감지되었습니다.
30
 셔터관련 오작동이 감지되었습니다.
40
 전원 관련 오작동이 감지되었습니다.
50
 전원 관련 오작동이 감지되었습니다.
70
 이미지 관련 오작동이 감지되었습니다.
80
 전자 제어 혹은 이미지 관련 오작동이 감지되었습니다.
99
 기계적 챠지 메커니즘 관련 오작동이 감지되었습니다.
   
  *1) Err 10 은EOS-1Ds Mark III에서만 표시됩니다. 나머지 에러코드는 EOS-1D Mark III 및 EOS -1Ds Mark III에 공통적으로 표시됩니다.
   
  *카메라에 에러가 감지되면 두 자리의 숫자가 XX 위치에 표시됩니다. 위에서 언급하고 있는 에러코드를 제외한 다른 에러코드 (Err01등)가 표시되는 경우에는 LCD 모니터의 지시사항에 따라 카메라를 조작해 주십시오.
   
  * 특정한 에러코드가 자주 발생한다면 카메라에 이상이 있는 것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에러 번호를 기록하여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 방문해 주십시오.
   
 

*에러 표시방법의 변화는 EOS 1D Mark III 및 EOS 1Ds Mark III카메라에만 해당됩니다. 다른 제품의 경우에는 위의 에러코드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2. 라이브 뷰 촬영시 이미지 표시와 관련된 현상을 수정하여 줍니다.라이브 뷰 촬영중 줌을 했을 때 표시되는 이미지가 까맣게 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3. USB 통신의 신뢰도를 향상시켰습니다.
USB 통신 중 USB 케이블을 분리했을 경우에 카메라에 “busy” 표시가 계속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