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g

KBS 2TV 리빙쇼 당신의 여섯시 출연 ~_~


리빙쇼 당신의 여섯시에 리빙쇼 여행앨범 코너에 출연했네요.
지난 일요일 녹화했는데.. 오늘(2/26 금) 방송된다고 연락이 왔군요.

내가 주인공이 아니라.. 분량이 지난번 보다 많지는 않겠지만..
^^;;
그래도 출연했다는데 의의를 두고 싶군요..ㅎㅎ

함께한 가족은 11살 늦둥이를 키우시는 58세 어머님 가족..
무뚝뚝하지만 동생들한텐 엄마 같은 넓은 마음을 갖고 있는 큰딸, 태권도
와일드하고 거침없는 분위기 메이커 둘째딸, 공부
셋째딸은 묻지도 말고 데리고 가라고 했던가? 셋째딸, 안경.
그리고 막내, 아들.

부모님이 24시간 일을하는 업종이다 보니..
식구들이 모두 함께 여행가본적이 한번도 없다고 한다.
그래서 방송이 그들에게 여행 갈 기회를 주었고..
내가 포토그래퍼로 초청되었다. ^^

사진은 작업좀 하고.. 올려봐야지.. >.<